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등록…내년 1분기 출시목표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등록…내년 1분기 출시목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11.2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작 특유 감성 살린 2D 도트 그래픽, 수동전투 특징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등록.[이미지=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홈페이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등록.[이미지=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홈페이지]

넥슨은 25일 네오플이 개발한 2D 액션RPG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 모바일)’의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던파 모바일’은 넥슨 대표 스테디셀러 ‘던전앤파이터’ IP를 기반으로 한 2D 모바일 액션 RPG이다. 던전앤파이터는 전 세계 8억5000만명 유저를 보유하고 누적 매출 180억달러를 기록 중이다.

이에 내년 1분기 서비스 예정인 던파 모바일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넥슨은 앞서 던파 모바일을 처음 접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던파의 멀티버스 세계관과 캐릭터 고유의 성격 등을 화려한 액션으로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풀 영상을 공개해 주목 받기도 했다.

사전 등록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SD 크리쳐 선택상자’, 칭호아이템 ‘최초의 모험가’, ‘100만 골드’, ‘하트비트 메가폰(10개)’ 아이템을 모두 제공한다.

던파 모바일은 원작 특유의 감성을 살린 2D 도트 그래픽과 수동 전투를 기반으로 빠른 액션과 호쾌한 타격감을 선사한 원작의 액션성을 모바일 플랫폼에 그대로 구현해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수동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모바일 전용의 터치 조작을 이용한 새로운 방식을 탑재했다. 각 유저 스타일에 맞춰 스킬 조작 방식을 선택하도록 지원한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