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2021 TVC런칭 이벤트 ‘알바의 플랜을 리스펙트’ 오픈
알바몬 2021 TVC런칭 이벤트 ‘알바의 플랜을 리스펙트’ 오픈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11.22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몬 TVC런칭 이벤트 안내 이미지.[사진=알바몬]
알바몬 TVC런칭 이벤트 안내 이미지.[사진=알바몬]

알바몬은 신규 TV광고 시리즈 ‘알바의 플랜을 리스펙트’ 론칭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알바몬 TVC 런칭 이벤트는 총 2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알바왔슈’ 이벤트는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알바몬 CF영상을 시청한 뒤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3프로(256GB)(2명), 갤럭시 Z플립(256GB)(2명), 에어팟/버즈 프로, BHC 뿌링클 치킨 치즈볼 콜라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총 600여 명에게 제공한다.

알바 플랜을 공유하는 ‘플랜있슈’ 이벤트도 준비했다. ‘플랜있슈’ 이벤트는 개인 회원 및 기업 회원의 알바 계획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로 응모자 추첨을 통해 150만원의 플랜지원금(3명)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 및 알바 중인 학생들과 사장님들의 플랜을 공유하고 리스펙트 하기 위해 마련됐다. 당첨자 추첨 시 모든 플랜을 리스펙트 하는 마음으로 순위 시상을 하지 않고 랜덤으로 추첨,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플랜지원금 당첨자 발표는 12월22일 알바몬 유튜브 오피셜 채널 라이브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유튜버 빠더너스(문상훈)와 알바몬 모니가 응모자들의 알바 플랜을 직접 소개하고 랜덤으로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플랜지원금 외에도 iPad 에어(256GB)(1명), 갤럭시 탭 S7 FE(128GB)(1명), 커피빈 응원해요 세트(500명) 등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역대급 경품이 걸린 ‘플랜있슈’ 이벤트 참여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알바 플랜을 작성하면 된다. 개인 회원이라면 이력서 작성을 완료한 회원에 한하며 기업회원일 경우 알바 공고 작성을 완료해야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알바 플랜은 1개 ID당 3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

응모 이벤트와 함께 ‘모니 플래너’ 보너스 선물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모니 플래너’는 모니 캐릭터로 꾸며진 플랜 노트 파일로 알바몬 회원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플랜 노트는 플랜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필수템으로 ‘알바의 모든 플랜을 리스펙트’ 한다는 알바몬의 캠페인 메시지에 의미를 더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22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