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부산행' 프로모션…평일 최대 50% 할인
티웨이항공, '부산행' 프로모션…평일 최대 50% 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11.1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교통 제휴 혜택 제공
티웨이항공 ‘부산행’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에어부산]
티웨이항공 ‘부산행’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에어부산]

티웨이항공은 김포-부산 노선을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부산행’ 프로모션은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와 공동으로 부산 여행 활성화를 위해 진행된다.

티웨이항공은 해당 기간 동안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웹에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평일에 탑승하는 김포-부산 노선 항공권 예약 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매일 자정부터 선착순 제공한다.

김포 출발, 부산 도착의 여정이 포함된 편도 또는 왕복 항공권 5만원 이상 결제 시 2만5000원 할인, 3만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 할인 등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30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김포-부산 노선을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평일 매일 8회,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말 매일 10회 왕복 운항하고 있다.

더불어 티웨이항공은 탑승객 대상으로 숙박과 교통을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제휴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여기어때 앱에서 모든 숙소 예약 시 12% 할인, 부산에서 쏘카 2일 이상 대여 시 1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일상 회복에 발맞춰 부산 여행을 보다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것”이라며 “국내 여행지에서 티웨이항공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알찬 계획 세워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