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티머니페이' 프로모션…항공권·택시 동시 할인
진에어, '티머니페이' 프로모션…항공권·택시 동시 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11.1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택 환승 쿠폰팩' 증정
진에어, 티머니페이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진에어]
진에어, 티머니페이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진에어]

진에어는 오는 30일까지 티머니페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어택(Airplane+Taxi) 환승 쿠폰팩’을 증정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티머니의 간편 결제 서비스 ‘티머니페이’ 도입을 기념해 마련됐다.

에어택 환승 쿠폰팩은 항공권과 택시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우선 진에어는 티머니페이를 통해 항공 운임 5만원 이상 결제하는 소비자에게 1만원 지니쿠폰을 제공한다.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부산·광주·여수·울산·포항이며 탑승 기간은 오는 12월31일까지다.

진에어는 공항에서 집까지 승객들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택시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한 소비자는 누구나 티머니 택시호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티머니onda’의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항공권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고 티머니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결제를 완료한 소비자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티머니onda 택시 쿠폰을 조회하면 할인 코드를 확인 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보다 편리한 항공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간편 결제 서비스는 물론 고객들의 이동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협업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해당 지역으로 여행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