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동인비, 연말시즌 겨냥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정관장 동인비, 연말시즌 겨냥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11.1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 소장가치 높인 겨울철 스킨케어 한정판 출시
1899 시그니처 오일 골든 에디션·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2종
뷰티 브랜드 동인비 모델인 배우 한지민. [사진=KGC인삼공사]
뷰티 브랜드 동인비 모델인 배우 한지민.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과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를 출시했다.

17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동인비가 선보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프리미엄 홍삼 스킨 테크놀로지를 직접 경험하면서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고급 홈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샹들리에를 모티프로 한 '로열 화이트&골드(Royal White&Gold)'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라는 게 동인비의 설명이다.

우선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은 특허 받은 고순도 홍삼오일에 24K 퓨어골드를 더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이다. 홍삼오일의 피부 항산화 효과는 푸석해지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 디자인은 금빛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본품과 함께 콤팩트한 미니 사이즈가 함께 구성됐다.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는 동인비를 대표하는 ‘진’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 ‘진 에센스’와 ‘진 크림 실크’를 본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진 수 △진 유액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1899 시그니처 오일 골드 △립밤 미니 사이즈가 포함된 풍성한 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진 라인은 고농축 홍삼 성분이 피부에 촘촘하게 홍삼 에너지를 채워줘 건강한 탄탄함을 부여하는 동인비의 프리미엄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 [사진=KGC인삼공사]
1899 시그니처 오일 럭스 골든 에디션. [사진=KGC인삼공사]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 [사진=KGC인삼공사]
진 럭스 골든 프리미엄 세트. [사진=KGC인삼공사]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2021 연말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친 피부에 눈부신 생기와 탄력을 불어 넣어 줄 특별한 선물이 필요할 때 동인비의 럭셔리 홀리데이 에디션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 동인비의 주요 제품들은 전국 주요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 동인비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