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ESG 상품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NH농협생명, ESG 상품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11.15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친환경 선물세트 등 증정
(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금융소외계층을 위한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 출시를 기념해 'ESG 상품 출시 퀴즈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금융 사회 가치 및 녹색 금융을 위한 'ESG 애쓰자' 캠페인과 연계해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2(ess)명에게는 'ZERO WASTE 친환경 선물세트', 9(g)명에게는 'GAP 인증 21년산 철원 햅쌀 농생米 (2㎏)'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열리며,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은 지난 9월1일 출시된 상품으로 가입 나이 제한과 별도의 인수심사가 없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특히, 고혈압, 당뇨병 등 만성질환을 앓은 유병자 및 디지털과 금융 관련 지식을 익힐 기회가 적었던 어르신 등 금융소외계층을 대신해 자녀가 가입해 선물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은 일상 속 갑작스럽게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해 △재해골절치료급여금 20만원 △깁스치료급여금 5만원 △강력범죄·폭력사고 위로금 300만원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비 200만원을 보장한다.

한번 납입하면 1년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보험료는 연령과 무관하게 아버지 1만1300원, 어머니 9600원이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