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반려동물 일상 솔루션 제안
아모레퍼시픽, 반려동물 일상 솔루션 제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1.15 17:0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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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브랜드 '푸푸몬스터' 론칭…첫 상품은 샴푸 2종
[이미지=아모레퍼시픽]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푸몬스터' 화보컷[이미지=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반려동물 시장의 문을 두드렸다.

아모레퍼시픽은 첫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푸몬스터(POOPOO MONSTER)’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푸푸몬스터는 아모레퍼시픽 내의 반려인들이 사내 스타트업 조직으로 선발돼 만든 브랜드다. 푸푸몬스터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우리 집 사고뭉치 반려동물들을 의미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좌충우돌 일상 속에서 행복을 느끼는 ‘진짜 반려일상’에 주목, 반려가족의 동행을 응원하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푸푸몬스터를 육성한다는 구상이다.

푸푸몬스터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비건 펫 샴푸 2종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사람보다 표피가 얇아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 특성을 고려해 pH6.5(±1) 중성 포뮬러로 만들어 반려동물의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의 풍부하고 순한 거품이 반려동물 피모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며 식물성 스쿠알란 오일이 컨디셔너 역할을 해 별도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부드럽고 윤기 있는 피모 케어를 할 수 있다.

아울러 10가지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연약한 반려동물 피모에 부담을 줄였다.

특히 반려동물의 후각이 사람보다 예민하다는 점에 주목해 유향 샴푸의 경우 사내 수의사의 자문을 받은 후 전문 조향사와 함께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향으로 만들었다. FEMA(미국식품향료생산자협회)의 식품 사용 가능 향료만 사용해 반려동물이 피모를 핥아도 안심할 수 있다.

푸푸몬스터는 향에 더욱 예민한 어린 강아지나 고양이들을 위해 무향 타입의 샴푸도 함께 출시했다. 무향 샴푸의 경우 한 번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소용량 파우치 타입으로 만들어 목욕 주기가 긴 고양이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