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주 신천지예수교회 시몬지파장, 계시록 9장 강의
이승주 신천지예수교회 시몬지파장, 계시록 9장 강의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1.11.0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천지 예수교)
(사진=신천지 예수교)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지난 8일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로 이승주 시몬지파장이 계시록 9장을 강의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지파장은 이날 안드레지파의 계시록 8장 강의에 이어 ‘무저갱의 황충과 범죄한 천사’를 제목으로 한 계시록 9장의 뜻과 그 실상에 대해 증거했다.

이 지파장은 “계시록 9장의 다섯째와 여섯째 천사가 각각 부는 나팔 소리는 모두 하나님의 소속이었으나 (계시록 6장에서) 이방과 하나 돼버린 ‘장막성전’(1966~1980) 성도들의 영(靈)이 죽임당하고 있음을 알리는 것”이라고 정리했다.

이 지파장은 “장막성전 성도들은 (자신의 행위로) 이렇게 죽임당하는 나팔 소리를 들었음에도, 끝내 회개치 않았다”며 “결국 계시록 9장은 배도(背道, 하나님의 말씀을 등짐)한 선민을 하나님이 심판하는 내용”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는 지구촌 전 세계에서 벌어지는 것이 아닌, 1980년 초 이미 실상으로 나타난 사건”이라며 “계시록 9장이 중요한 이유는 이러한 사건 이후 (계 11:15) 일곱째 나팔이 불려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되는 구원이 이뤄지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는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요한계시록 1장부터 22장까지 매회 순차적으로 강의가 스트리밍되며, 다음 달 27일 이 총회장의 특별강의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한다.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