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11월 '온라인 스페셜 픽' 프로모션…판매 차종·수량 확대
르노삼성차, 11월 '온라인 스페셜 픽' 프로모션…판매 차종·수량 확대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11.0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25일 이내 이커머스 한정판매 모델 구매 시 추가 할인
르노삼성자동차 11월 ‘온라인 스페셜 픽’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11월 ‘온라인 스페셜 픽’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이커머스 프로모션 차량에 대해 특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프로모션을 11월에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 스페셜 픽은 르노삼성차가 특별히 선별한 한정 수량의 차량을 추가 특별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프로모션이다. 소비자가 원하는 조건의 차량을 온라인에서 직접 검색하고 재고 수량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선택한 차량의 청약금을 결제하면 지정된 영업점과 연결해 본 계약을 체결하는 방식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위지’와 ‘조에’ 등 전기차 모델을 추가하고 판매 대수를 400대로 늘리는 등 판매 차종과 상품 수량을 확대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11월 온라인 스페셜 픽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된 △2022년형 ‘SM6’ 9대를 포함해 △‘QM6’ 15대 △‘마스터 버스’ 15인승 200대와 13인승 10대 △‘캡처’ 3대 △트위지 63대 △조에 100대 등 총 400대의 이커머스 전용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온라인 스페셜 픽을 통해 2022년형 SM6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인카페이먼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솔린 차량 구매자는 주유소 사용 쿠폰을, LPe 구매자는 편의점 사용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인카페이먼트는 주유소, 편의점, 식음료 가맹점의 메뉴를 차 안에서 주문부터 픽업까지 가능하도록 한 르노삼성차의 모빌리티 커머스 차량용 결제 서비스다.

캠핑카와 통학버스로 인기가 높은 르노 마스터 버스 15·13인승 구매자에게는 30만원의 온라인 특별혜택이 일반 구매혜택 외에 추가로 제공된다. 누적 20만대 판매를 앞둔 QM6도 온라인 스페셜 픽 차량 구매 시 3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평소 유럽 스타일의 르노 대표 SUV 캡처와 함께 소형 전기차 르노 조에,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에 관심 있던 소비자들은 온라인 스페셜 픽 이커머스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오너가 되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11월 온라인 스페셜 픽을 통해 차량을 구매한 소비자 중 5명에게는 구매 차량에 상관없이 스마트 캠핑 TV와 왓챠 3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된 캠핑 상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르노 캐피탈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보험 패키지가 제공된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삼성차가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을 통해 다양한 모델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르노삼성차는 업계의 이커머스 비즈니스 발전과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판매 채널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