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농심 '블랙'으로 뭉쳤다…SNS 컬래버 이벤트
해피콜·농심 '블랙'으로 뭉쳤다…SNS 컬래버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11.02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공식 인스타그램 연계 '블랙으로 플렉스해볼깡'
해피콜 '플렉스팬 매트 블랙', 농심 '새우깡 블랙' 증정
해피콜은 농심과 각각 '플렉스팬 매트 블랙'과 '새우깡 블랙'을 앞세워 SNS 컬래버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해피콜]
해피콜은 농심과 각각 '플렉스팬 매트 블랙'과 '새우깡 블랙'을 앞세워 SNS 컬래버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해피콜]

주방용품 브랜드 해피콜은 농심 신제품 ‘새우깡 블랙’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달 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블랙으로 플렉스해볼깡’ 이벤트를 전개한다.

2일 해피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펀슈머’ MZ세대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 협업을 지향하는 해피콜과 새우깡 50주년 기념으로 새우깡 블랙을 출시한 농심이 ‘블랙’을 교집합으로 기획한 것이다. 해피콜과 농심은 각각 플렉스팬 매트 블랙과 새우깡 블랙을 앞세워 이벤트 협업에 나선다.

해피콜의 블랙으로 플렉스해볼깡 이벤트는 해피콜과 농심의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 한 후, 플렉스팬 매트 블랙이나 새우깡 블랙처럼 플렉스한 나만의 블랙 아이템을 댓글로 적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인 계정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콘텐츠를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해피콜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벤트 당첨자 20명에게 1인당 플렉스팬 매트 블랙 1개와 새우깡 블랙‘ 8개를 증정한다. 양사의 컬래버 SNS 이벤트는 9일까지 농심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해피콜 관계자는 “농심 새우깡의 신작 새우깡 블랙과 해피콜의 베스트셀러 플렉스팬 매트 블랙이 컬래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MZ세대 소비자가 즐거움과 혜택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