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스키족 프리미엄으로 대접"
휘닉스 평창 "스키족 프리미엄으로 대접"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10.28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시즌권 차별화 '프리미엄 시즌 패스' 선착순 200매 판매
전용 라운지·주차공간 제공, 스파 무제한…숙박권·F&B 혜택
휘닉스 평창은 다가오는 스키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출시했다. [사진=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은 다가오는 스키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출시했다. [사진=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은 다가올 스키시즌을 맞아 28일 낮 12시 새롭게 개편한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선착순 200매 한정으로 판매 개시했다. 

기존의 스마트 시즌권·프라임 시즌권과 차별화한 프리미엄 시즌 패스는 시즌권 2인 구성이다. 자녀와 함께 쉽고 편하게 스키를 즐기고 싶은 고객 또는 겨울 내내 전용 주차공간과 부대시설을 더욱 빠르게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겨냥해 기획됐다. 

휘닉스 평창의 프리미엄 시즌 패스 구매 혜택은 우선 13세 이하 직계 자녀 2인에게도 시즌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스노우 파크와 가장 빠르게 연결된 프리미엄 전용 라운지와 시즌 락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노우 파크 입·출구와 가장 가까운 전용 주차공간이 항시 준비돼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겨울 시즌 내내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곤돌라 탑승 시엔 프리미엄 시즌패스 전용 라인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탑승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은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겐 호텔·콘도 숙박권 2매와 F&B 이용권 12매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할 방침이다. 

휘닉스 평창은 또 커플 또는 나홀로 스키장 이용을 원하는 이에게 ‘프라임 플러스 시즌’ 패스를 추천했다. 해당 패스는 시즌권 2인 구성과 13세 이하 직계 자녀 2인까지 시즌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시즌 내내 스키하우스 내 4인용 락커 1개가 제공되고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로 F&B 이용권이 제공된다. 

휘닉스 평창의 프리미엄 시즌 패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