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42주년 감사제'…전 지점서 할인·프로모션 전개
갤러리아백화점, '42주년 감사제'…전 지점서 할인·프로모션 전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10.2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42주년 감사제', '갤러리아 와인 페스타' 등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개점 42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42주년 감사제’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갤러리아백화점은 모든 지점에서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과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개점 42주년 축하의 의미를 담은 ‘갤러리아 와인 페스타’ 행사를 전 지점에서 전개해 갤러리아가 엄선한 대표 와인과 관련 식재료를 소개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가 직접 운영하는 와인샵 ‘비노494’에서는 전 세계 약 300여종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나티브 벨루토 로쏘(2019)를 비롯해 △실버 라이닝 피노누아(2019) △케익브레드 나파밸리 샤르도네(2019) 등이 대표적이다.

또 개점 42주년을 기념해 갤러리아 와인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와인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앱 쿠폰 증정 이벤트를 행사 기간 동안 진행한다. 각 지점 비노494 매장에서 와인 합산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앱쿠폰 다운로드 후 선착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명품관 비노494 매장은 오는 25일 리뉴얼 오픈한다. 와인 셀러 면적과 진열 공간을 확대하고 화이트와인 섹션 면적을 확대해 칠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와인 구색 및 운영을 강화한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31일까지 △샤또 마고 △샤또 오브리옹 △샤또 무똥로칠드 등 프랑스 보르도 그랑크뤼 1등급 2018 빈티지 제품 특가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는 개점 42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지점별 다채로운 상품 행사 및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독일 ‘쾨닉 갤러리’와 협업한 ‘사운즈 갤러리아’ 행사를 11월11일까지 진행한다. 독일 유명 작가 ‘요린데 포그트’의 작품부터 메타버스 체험공간, NFT작품 등 청각과 시각을 모두 아우르는 작품들을 선보인다.

또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31일까지 ‘고메이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G캐시 적립 이벤트를 비롯해 △럭키드로우 행사 △강진맥우 할인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리뉴얼 오픈한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유기축산물 코너에선 31일까지 건강식품 브랜드 일부 인기 품목의 최대 50% 할인과 해남 유기농 한우 3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선 27일까지 경기지역 최초 ‘에이스에비뉴’ 팝업을 진행한다. 에이스에비뉴는 에이스침대가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가구 편집숍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에이스침대 최상위 모델인 ‘헤리츠’ 외에도 다양한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그 외에도 겨울용 부츠 브랜드 ‘어그’ 팝업스토어, 아메리칸캐주얼 브랜드 ‘간트’ 할인전 등을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발리 특별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80만원 이상 구매자 대상 카드 지갑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8일까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최대 17% 할인하는 시몬스 침대 프리미엄 특집전을 선보인다.

갤러리아관계자는 “개점 42주년을 맞아 ‘갤러리아 와인 페스타’를 비롯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인다”며 “특히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