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복수의 사슬 카일' 업데이트
넷마블 세븐나이츠2, '복수의 사슬 카일' 업데이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10.2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일'...순간적화력 높은 딜러로 낙인 효과보유
세븐나이츠2 소개 이미지.[사진=넷마블]
세븐나이츠2 소개 이미지.[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복수의 사슬 카일', 신규 전설 영웅 '봉인의 무녀 카구라'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복수의 사슬 카일'은 공격형 근거리 영웅으로 사슬을 이용한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이 특장점이다. 카일은 낙인 표식을 부여해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적 처치 시에는 위장 효과를 통해 적의 공격으로부터 숨어 자신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암살자 콘셉트의 영웅이다.

또 카일은 아이사 대륙 최강자인 사황 중 한 명으로 같은 사황인 '태오'와 적대적인 관계를 갖고 있어 향후 펼쳐질 스토리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봉인의 무녀 카구라'는 PvP(Player vs Player)에서 상대편의 만능형 영웅에게받는 피해가 증가하는 디버프를부여하고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의 궁극기 게이지를 한 번에 많이 채우는지원형 영웅이다.

결투장 상위 1000명이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세나컵'도 오픈했다. 세나컵에 진출한 이용자는 보유한 영웅들로 3개의 팀을 구성하면 된다. 전투는 설정한 3개의 팀이 연속 전투를 하는 방식으로 자동 진행된다. 세나컵에 진출하지 못했더라도 '응원하기'를 통해 순위를 가늠하고 보상을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할로윈을 맞아, '사탕을 주지 않으면 밍이 장난칠거야'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실시한다.이용자는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 '포카롱 사탕'을 받고 이를 통해 영웅 육성에 필요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포카롱 사탕' 수집량에 따라 '봉인된장신구 선택권', '특수 마법 부여 주문서' 등을 받을 수있다.

이외에도 카일, 카구라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와 방치형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 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에서 볼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