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처럼 즐겼다' 게임빌-컴투스,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
'게임처럼 즐겼다' 게임빌-컴투스,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10.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버스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이미지=컴투스]
메타버스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이미지=컴투스]

게임빌과 컴투스는 메타버스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메타버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지난 18~19일 각 직무별 사전 신청을 완료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게임빌-컴투스는 메타버스 플랫폼 개더타운을 활용해 캠핑장을 콘셉트로 하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하고, 캠핑카와 수영장, 텐트 등 캠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소재를 화면에 담아냈다. 지원자들은 행사 당일 캠핑장 입구에서 출석체크를 하고 이후 직무상담존, 채용상담존 등 각자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 자유롭게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개더타운에는 회사 소개 영상 뿐 아니라 채용 전반에 관한 내용과 각 직무별 업무 분석, 주요 게임, 복지 제도 등 지원자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참석자들은 “일반적인 채용 설명회와 달리 경직된 분위기가 아니라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돼 신선했다”, “겜성캠핑이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구성과 콘셉트로 잠시나마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번 채용은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AI개발 △경영지원 등 총 6개 부문에서 진행됐다.

게임빌컴투스 채용접수는 오는 25일 오후 2시 마감된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