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페이' 상반기 결제액 400억 돌파
'시몬스페이' 상반기 결제액 400억 돌파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0.1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구독경제 멤버십…2018년 도입 후 반기 최대 실적
[이미지=시몬스]
한 소비자가 시몬스 매장에서 시몬스페이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이미지=시몬스]

시몬스는 구독경제 멤버십 서비스 ‘시몬스페이’가 올 상반기 결제액 400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2018년 말 도입한 후 약 3년 만에 거둔 반기 기준 최대 실적이다.

시몬스페이는 시행 1년 만에 누적 결제액 25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매년 50%에 가까운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 왔다.

시몬스페이는 소비자들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선사, 가구업계에 새로운 구독경제 모델을 제시했다. 특히 시몬스의 독보적인 품질력과 최신 트렌드인 구독경제를 접목시켜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며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었다.

소비자들은 일시불 부담 없이 무이자로 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제품을 소유할 수 있게 됐다.

시몬스 침대는 100% 포스코산 경산선, 이탈리아 이탈펠트로사의 특수 포켓 부직포, 벨기에산 원단 등 최상급 원부자재만 사용한다.

또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와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안전과 관련된 3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국내 유일의 침대 브랜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