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네이버쇼핑 페스타 기념 '특별 라이브 방송' 진행
손오공, 네이버쇼핑 페스타 기념 '특별 라이브 방송'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10.1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1% 할인 및 추가 사은품 증정
손오공X네이버 쇼핑라이브 소개 이미지.[사진=손오공]
손오공X네이버 쇼핑라이브 소개 이미지.[사진=손오공]

손오공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육아꿀템 베스트 용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편성된 네이버쇼핑 페스타 주간을 기념해 준비된 특별 방송이다.

손오공은 바비, 핫휠,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등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추가 사은품 증정 및 다양한 라이브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방송에 참여하고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전 세계 엄마들이 검증한 육아 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는 ‘러닝 푸드트럭’을 라이브 특가로 선보인다. 러닝 푸드트럭은 마트놀이, 주방놀이, 운전놀이등 다양한 역할 놀이 방법으로 아이 스스로 놀이에 스토리를 만들고 대화형 놀이들이 가득해 주위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바비는 신제품 컬러리빌 바비 ‘헤어 스타일링’ 출시를 기념해 당일 한정으로 할인 이벤트와 함께 추가 증정품 ‘바비 직업 그림놀이 책’이 제공되는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스피드와 배틀, 두 가지를 모두 겸비한 핫휠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도 베스트 상품으로 소개된다. 트랙을 펼치면 2미터가 넘는 직진형 레이싱 트랙으로 변신해 가족, 친구와 함께 핫휠카 스피드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트랙을 접으면 22대의 핫휠카 수납이 가능해 운반이나 보관이 편리하다.

라이브를 기념한 깜짝 이벤트도 풍성하다. 방송 중 결제 금액이 가장 큰 구매왕 1명을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특별 경품으로 선물하며 구매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5000원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스토어찜과 소식알림 설정 시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손오공X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손오공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라이브 방송은 판매자와 소비자의 쌍방향 소통으로 고객의 궁금증을 실시간 해소해 주며 모바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오직 라이브 방송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 꼭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