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애정의 불장난
양띠,애정의 불장난
  • 신민아기자
  • 승인 2009.09.2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운세] 2009년 9월23일 수요일 (음력 8월5일·추분)

▶ 쥐띠 = 가까운 사람에게 재물로 인해서 원망들을 일이 생길까 우려되니 거래에 신중을 기할 것. 보증을 피함이 좋겠고 여행자는 소지품관리에 신경 쓰자. 북쪽은 삼가. 변동은 화를 자초할 수 있다.

공짜로 차 한 잔 얻어 마시는 수.

▶ 소띠 = 허세와 만용으로만 큰일을 도모한다면 주변에서 아무도 협조하지 않을 것이다.

자기 분수에 맞게 희망을 가져야 호운이 도래한다.

당신이 운동선수라면 부상을 조심해야겠다.

초록색은 호주머니에서 돈을 나가게 하는 색. 투자는 길일.

▶ 범띠 = 말과 행동을 주의하고 남과 대립이 예상되면 그 자리는 피하는 게 좋다.

그래야 무난한 하루가 된다.

동쪽친지 후원 받으면 어려운 일 해결 될 듯. 직장인은 승진운 있고 시험 보는 사람은 길 일. 4·5·12월생 합격. 그러나 애정은 고독함.

▶ 토끼띠 = 작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룩할 운수. 만인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언행의 실수의 그 반대가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귀인은 북·서에 있으니 유념하고 찾아보라. 나타난다.

애정에는 갈등이 따른다.

▶ 용띠 = 겨울에도 양지 쪽 그 어느 곳에서는 새싹이 튼다.

소망을 이루니 모든 근심이 깨끗이 사라진다.

목적한 일 성취할 듯. 여행은 북·동쪽을 택하라. 주황색은 용기를 주는 색이니 옷 색깔을 맞춰 입고 나가라. 내 것이 아니면 보지도 말 것.

▶ 뱀띠 = 어떠한 일이든지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은 있다.

그러나 동반자와 합심이 되지 않아서 곤경에 빠질 염려 있다.

한 발 양보하는 것이 좋을 듯. ㄱ·ㅂ·ㅎ 성씨 애정에 타인이 간섭하더라도 무시하는 것이 좋다.

▶ 말띠 = 침체상태일 때는 선배에게 도움을 청하면 길을 열어 줄 것이다.

재기에 가능성을 발견하자. 여자는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아 신용을 잃겠다.

2·7·11월생 가족과 갈등 심각하다.

남쪽사람 조심.

▶ 양띠 = 확고한 계획과 판단이 섰을 때 변동한다면 어려움을 무난히 넘길 수 있을 듯. 대인관계의 폭을 넓히면 더 좋은 결과 얻는다.

부질없는 애정의 불장난에 눈물 뿐. 받을 것도 못 받는다.

▶ 원숭이띠 = 초조했던 지난날은 떨쳐 버리고 매사를 새롭게 전개해야 할 때다.

자중자애하고 계획한 일은 열성을 다해 추진함이 좋을 듯. 부부간 불화로 위기에 놓이고 자녀로 인해 눈물도 뿌릴 듯.

▶ 닭띠 = 과거는 지나간 세월 속에 묻혀 지나가는 것. 무엇보다도 현재가 중요하다.

금전은 그런대로 자기가 원하는 대로 되겠다.

애정은 과거에 연연하다가는 화를 스스로 부를 수 있다.

상대를 믿어라.

▶ 개띠 = 남을 도우려다 오히려 자신에게 해가 있겠으니 적당한 선에서 끝내는 것이 좋을 듯. 앞뒤를 돌아봐도 당신에게 힘 될 자 없지만 혼자만의 노력으로도 가능성이 엿보인다.

북·서쪽 귀인 있다.

투자는 늦은 시간이 길하다.

▶ 돼지띠 = 맨주먹으로 만리장성을 쌓고도 막상 적을 지키지 못하면 만리장성이 없는 것이나 만찬가지다.

정황을 파악하지 못하고 친구와 몰려다니다가는 원망소리 높겠다.

부부화합이 우선. 매매건 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