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파이프드라이브, 성장기업 지원 프로모션…무료 상표출원
CRM 파이프드라이브, 성장기업 지원 프로모션…무료 상표출원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10.08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고.
파이프드라이브 로고.

영업 CRM 파이프드라이브(Pipedrive)의 한국 공식 제공사 해시스냅은 파이프드라이브 연간회원 가입 시 1개의 상표 출원을 지원하는 ‘성장하는 기업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파이프드라이브(Pipedrive)는 영업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클라우드 기반 CRM이다. 아마존, 스카이스캐너 등 전세계 190개국 10만개 글로벌 기업이 사용하고 있다.

해시스냅은 파이프드라이브의 한국 공식 제공사다. 국내기업에 솔루션을 보급하고 1:1 한국어기술지원 및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성장하는 기업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은 파이프드라이브 연간회원(월 1만3700원부터)으로 가입한 기업에 1개의 상표 출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지원하는 상표 출원비는 약 20만원 상당으로 기업당 1건 1류에 한정된다. 출원 업무는 이번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하는 국내 대표 특허사무소인 KLP특허법률사무소에서 진행한다.

해시스냅 이동현 대표는 “파이프드라이브는 글로벌 최상위 평가를 받고 있는 영업 CRM이다. 영업 프로세스를 한눈에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며 “국내 중소 및 스타트업 기업들이 파이프드라이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영업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성장해나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kja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