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동업할 생각 마라
소띠,동업할 생각 마라
  • 신민아기자
  • 승인 2009.09.1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09년 9월17일 목요일 (음력 7월29일)

▶ 쥐띠 = 좋은 일을 하고서도 덕을 보지 못한다.

친구 간 금전거래는 절대로 하지 않는 것이 서로를 위하는 것. 그로 인해 보증 설 우려가 있다.

애정에도 불화가 생겨 피신해야 할 일 생길 수 있으니 유의하라. 특히 ㅇ·ㅈ·ㅂ 성씨는 조심할 것.

▶ 소띠 = 사업이 번창한다고 해서 동업할 생각은 마라. 인정에 끌려 문서 관계에 개입하면 관재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할 것. 혼사 문제는 진실인지 아닌지 속마음을 점검해 볼 시기다.

1·2·11월생 부부는 언행 조심할 것.

▶ 범띠 = 한번 내뱉은 말은 책임을 질 줄 알아야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실천보다는 말만 앞세우니 신용도가 떨어져 주위 사람들에게 미움 받을까 우려된다.

3·7 11월생 자기 사랑만으로 만족할 것. 투기는 길조.

▶ 토끼띠 = 마음의 변화가 심하니 잘 돼 가던 일도 차질이 생긴다.

어려운 일이 생길 운이다.

무엇보다 결단이 필요하다.

용·돼지·말띠에게 관심을 가질 것. 가출 염려 있다.

2·3·9월생 동업으로 골치 아프다.

▶ 용띠 = 자기에게 득이 없으면 인정사정 보지 않는 냉정한 면을 고칠 필요가 있다.

다 장래를 위해서 덕을 쌓는 일임을 알라. 연인 간에는 말없이 증발했던 사람이 돌아와 소식 전할 듯. 용·닭·원숭이띠를 조심할 것.

▶ 뱀띠 = 직업이나 종교문제로 가정에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각자 의사에 맡기는 것이 좋을 듯. 자녀혼사에도 간섭하지 말라. 범·양·개띠를 멀리하면 해를 입게 돼 고민이 생길 수 있으니 유념할 것.

▶ 말띠 = 희망에 부풀어 무리하게 일을 크게 벌이면 실망도 그만큼 크게 될 수. 어떠한 일을 하든지 심사숙고해서 겸허한 자세로 대처할 것. 2·7·10월생 숨이 가뿐 숨바꼭질만 계속되는 사랑이다.

원인 모르게 신병과 애정에 난이 있다.

▶ 양띠 = 자신에게 실속이 있는 일은 바로 코앞에 있는데 무모하게 큰 변화를 주다가는 득도 없는 모험으로 끝난다.

물은 한 번 흐르면 그 자리로 다시 올 수 없는 것. 금전관계 송사로 고심할 듯.

▶ 원숭이띠 = 섣불리 감정부터 내세우지 말고 차근차근 결과를 지켜보면서 충고를 하는 것이 좋다.

남자는 가정을 중요시하라. 여자 범띠는 상대를 미워하는 맘부터 없애고 차분하게 대처하라. 의류 업종 투자는 길하다.

▶ 닭띠 = 깊은 산 속에서 도를 닦는다 생각하고 매사에 임하는 것이 좋다.

성급한 행동은 해를 입게 된다.

당신을 외면하는 상대를 잡아보려는 깊은 사랑에 찬사를 보낸다.

돼지·원숭이·양띠를 조심할 것.

▶ 개띠 = 과욕을 버리고 순리대로 행하면 곧 대성할 운.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도 신경 쓴다면 금상첨화로 다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4·8·12월생은 자녀 문제로 걱정하게 될 수.

▶ 돼지띠 = 필요이상의 불평이나 불만은 신상에 해롭다.

잘못된 일은 반성하면서 현실에 충실히 하는 것이 최선이다.

당신은 부하의 마음을 알고 다스릴 필요가 있다.

1·10·12월생 길운이 곧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