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토이, 크레욜라 유아 입욕제 '배쓰밤2' 출시
데이비드토이, 크레욜라 유아 입욕제 '배쓰밤2'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09.16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욕과 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
배쓰밤 제품 이미지.[사진=데이비드토이]
배쓰밤 제품 이미지.[사진=데이비드토이]

데이비드토이가 목욕놀이와 미술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입욕제를 출시했다.

데이비드토이는 유아 미술 전문 브랜드 크레욜라의 입욕제 제품 ‘배쓰밤’을 국내에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크레욜라 배쓰밤은 어린이들이 목욕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알록달록한 컬러와 향, 안전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미국 유아 전문 입욕제와 화장품 제조 업체인 센트릭과 공동 개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배쓰밤은 시즌2 제품으로 목욕놀이와 미술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배쓰드롭’과 동물 모양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높일 수 있는 ‘배쓰밤 물고기’, ‘배쓰밤 해마’ 등 총 3종으로 다양화했다.

‘배쓰드롭’은 기본 구성된 노랑과 파랑, 빨강 3가지 색깔을 섞어 다양한 색을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목욕을 하면서도 색 조합을 통한 미술 놀이가 가능하다.

‘배쓰밤 물고기’와 ‘배쓰밤 해마’는 물에 닿으면 색이 바뀌고 심신 안정을 돕는 시트러스 및 망고 향기가 은은하게 퍼져 목욕 시간을 즐기고 힐링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배쓰밤은 욕조에 착색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동시에 아이의 정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컬러테라피의 효과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상품은 크레욜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데이비드토이 관계자는 “크레욜라 배쓰밤은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성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깔과 모양, 향에 많은 신경을 써서 개발한 제품이다”며 ”목욕을 싫어하거나 재미있게 목욕을 하고 싶은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