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 추석 맞이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코멕스, 추석 맞이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1.09.1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 다양한 제품군 특별가
코멕스 3대 대형마트 추석 맞이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코멕스산업]
코멕스 3대 대형마트 추석 맞이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코멕스산업]

코멕스산업은 추석을 맞이해 3대 대형마트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멕스는 오는 22일까지 홈플러스에서 △바이오킵스 △오븐글라스 △블록형 냉장냉동전용용기 △파스텔간편용기 △지금은 렌지타임 △스텐킵스 등을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코멕스는 오는 22일까지 롯데마트에서 추석 특별 기획 상품 ‘채반이 있는 음식보관용기’ 2종을 할인 판매한다. 제품은 채반이 내장돼 부침개, 전 등 남은 명절 음식 보관에 유용하다.

코멕스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이마트에서 △블록형 스텐 보관용기 7종 △스텐 냉동보관용기 3종 △노 라벨(NO Label) 강화유리 7종 △ 클래시(Classy) 보관용기 7종 △채반 싱싱보관용기 3종 △지금은 렌지타임 2종 △렌지 밥용기 2종 △칸칸마다 건강을 담은 샐러드박스 △아삭하고 신선하게 샐러드 믹싱볼 △이유식 글라스 용기 △밥맛이 좋아지는 신선다용도 쌀통 등 다양한 제품군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행사기간 동안 이마트에서 △실속형 다용도 위생장갑 △안심다용도백 △면코팅 고무장갑 마이사이즈 △시크릿블랙 위생백 등 주방 소모용품도 30% 할인 판매한다.

코멕스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다양한 주방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형마트 할인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밀폐용기, 위생백, 전자레인지 조리용기 등 음식 조리와 보관에 유용한 주방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해 건강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