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월화드라마 ‘연모’ 박은빈X로운, 애틋한 티저 영상 공개…첫 방송 언제?
새 월화드라마 ‘연모’ 박은빈X로운, 애틋한 티저 영상 공개…첫 방송 언제?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1.09.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모’ 티저 영상 캡처.(사진=kbs)
‘연모’ 티저 영상 캡처.(사진=kbs)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모’ 박은빈과 로운의 애틋한 첫 티저 영상이 13일 공개됐다. 

드라마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엔 여자에서 남자가 된 ‘이휘’(박은빈)와 그의 스승 ‘정지운’(로운)의 운명적 만남, 연모의 시작을 담고 있다. 

곱디 고운 한복 차림으로 궁을 활보하는 이휘. 산뜻한 발걸음과 발그레한 볼, 무엇보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천진난만하고 행복한 소녀의 미소가 아름답다. 그러다 시간과 사건에 휩쓸려 어느 순간 휘는 곤룡포를 입고 왕세자가 된다. 그 무게에 잠시 휘청이는 그를 잡아주는 이가 있었으니, 바로 휘 만큼이나 순수한 영혼을 지닌 사내 정지운이다. 

그렇게 찰나의 부딪힘으로 두 사람은 시선을 나눈다. 여자라는 치명적인 비밀과 차오르는 설렘을 내밀하게 감춘 긴장감이 이들 사이를 가득 채우고 있다.

지켜주고 싶을 정도로 아리따운 왕세자와 보면 볼수록 다가가고 싶어지는 매력적인 사내의 아름다운 합이 그 주변을 감싸는 공기마저 아득하고 신비롭게 만든다. 군주로서의 운명을 맞닥뜨리는 상황 속에서 연모의 정을 피워낼 이들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지는 이유다.

무엇보다 이날 베일을 벗은 티저 영상 속 서정적인 음악은 고즈넉한 궁의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한복 고유의 멋을 완벽하게 살린 박은빈과 로운은 절묘한 눈빛 연기로 섬세함의 절정을 끌어올렸다.

새 월화드라마 ‘연모’ 제작진은 “다가오는 가을, 잠들어 있던 감성 세포를 깨울 이야기가 시작된다. 박은빈과 로운이 눈부신 비주얼과 정교한 연기로 완성할 역사적인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배우 박은빈과 로운이 열연을 펼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는 오는 10월11일 월요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된다.

[신아일보] 권나연 기자

kny0621@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