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롯데월드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삼성카드, '롯데월드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09.1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아쿠아리움 등 입장권 1만원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롯데월드와 함께 '롯데월드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서울 스카이에서 본인 입장권을 1만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혜택은 1인 1회 제공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경우 본인 입장권 구매 시 우선 탑승권 1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동반 1인과 함께 입장권 결제 시 동반 1인에게도 우선 탑승권 1매가 제공된다. 동반 1인은 롯데월드카드 상품 혜택 50% 현장 할인이 적용된다.

또,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에서 연간 이용권 구매 시 1매당 1만원 캐시백과 서울스카이 입장권 1매를 증정한다.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각 4매까지 구매 가능할 수 있다. 어린이 연간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에는 베이비 인형을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연간이용권 구매에도 롯데월드카드 상품 혜택 연간이용권 25% 현장 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이외에도 오는 30일까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에 '#롯데월드카드', '#롯데월드삼성카드' 등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롯데월드카드 인증 게시글을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50명을 추첨해 라세느 식사권, 캐릭터 후드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