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블록체인 골든벨 퀴즈 2탄 이벤트
후오비코리아, 블록체인 골든벨 퀴즈 2탄 이벤트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9.0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대중화 및 가상자산 관심 제고
서울 강남 후오비코리아 본사. (사진=후오비 코리아)
서울 강남 후오비코리아 본사. (사진=후오비 코리아)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가 오는 12일까지 '블록체인 골든벨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후오비코리아 코인 상식 골든벨 1탄'에 이어 진행되는 후속 행사다. 블록체인 대중화와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는 위해서 열린다.

참여방법은 후오비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골든벨 2탄 이벤트를 확인한 후, 구글폼에 접속해 객관식 총 20문제를 풀고 신청하면 된다. 문제는 1단계와 2단계 난이도로 나뉘었고, 최근 블록체인 이슈와 블록체인 기본 개념, 후오비코리아 거래소 정보로 문제가 구성돼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정답을 모두 맞춘 후오비코리아 회원 총 50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엠덱스(MDX) 토큰 1개를 에어드롭으로 지급하고, 17일 이후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후오비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힌트영상을 시청하면 정답과 함께 해설을 확인할 수 있어, 유튜브 영상 시청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최진영 후오비코리아 애널리스트는 "후오비코리아는 앞으로 소소하고 재밌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과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며, 거래소에 대한 친숙한 이미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SNS 이벤트 및 홍보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