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개최 기념 특판 상품 출시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개최 기념 특판 상품 출시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9.0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 이자 2.5%(세전) 6개월 만기 'OK읏샷정기예금' 특별 판매
OK저축은행이 (사진=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제11회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회 개최를 기념해 연 이자 2.5%(세전) 정기 예금 특판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제11회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개최를 기념해 'OK읏샷정기예금'을 특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OK읏샷정기예금은 6개월 만기 정기예금 상품이며, 가입 금액은 최소 10만원 이상이다. 

금리는 연 2.5%(세전)로 이자지급 방식은 매달 지급 혹은 만기지급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영업점 방문, 인터넷, 스마트폰뱅킹, SB톡톡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2000억 원 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코로나19 속에서도 안전하게 대회가 마무리되길 바라며, 대회에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선보이는 특판 상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은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공식 투어다.

오는 9월 17알에서 19일까지 청주에 위치한 세종실크리버CC에서 개최된다.

지난 2010년 '행복 나눔 클래식'으로 시작된 대회로 기부 문화 장려 및 참가 선수 배려를 목표로 한 채리티(Charity)형태로 개최되고 있다. 이에 따라 상금 일부 기부 및 선수 애장품 경매 등을 통한 나눔 활동을 함께 한다.

지난 2014년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로 대회명이 바뀐 뒤, 작년까지 총 10회 대회가 열렸다.

bth7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