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신규 상장 ETN 거래시 금현물 ETN 제공
삼성증권, 신규 상장 ETN 거래시 금현물 ETN 제공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9.0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정 금액 순매수 혹은 거래대금 충족시 증정
(자료=삼성증권)
(자료=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신규 상장한 상장지수증권(ETN) 4종을 매수하면, 순매수금액과 거래대금에 따라 추첨을 통해 삼성 KRX 금현물 ETN 1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삼성 KRX BBIG K-뉴딜 ETN △삼성 레버리지 KRX BBIG K-뉴딜 ETN △삼성 KRX 2차전지 K-뉴딜 ETN △삼성 레버리지 KRX 2차전지 K-뉴딜 ETN 이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를 신청한 후, 두 가지 조건 중 한 가지 조건만 충족시켜도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된다.

첫 번째 조건은 이벤트 종료일인 오는 30일 기준 ETN 4종을 1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되며, 두 번째 조건은 이벤트 기간 내에 이벤트 대상 ETN 4종의 거래대금을 1000만원 이상 충족하면 된다.

두 가지 이벤트의 참여 조건은 모두 온·오프라인 채널 합산을 기준으로 하며, 이 중 한 가지 조건이라도 충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삼성KRX 금현물 ETN' 1주를 증정한다.

삼성KRX 금현물 ETN은 KRX 금현물 가격을 추종하는 상장지수증권으로 별도의 상품 계좌 개설 없이 일반 주식처럼 편리하게 금현물에 투자를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에서 마케팅 동의와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한 뒤, 대상 ETN을 매매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K-뉴딜 ETN 4종은 최근 한국 주식 시장을 선도하는 2차전지·바이오·인터넷·게임 등 총 4개의 주도 산업군 내 대표 기업으로 구성해, 경쟁력 있는 한국 기업에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ETN"라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