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비 더 레전드' 두 번째 '페이커 편' 공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비 더 레전드' 두 번째 '페이커 편' 공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9.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째 '페이커' 편 통해 47가지 마사지 프로그램 소개
페이커와 바디프랜드 '더파라오' 안마의자.[사진=바디프랜드]
페이커와 바디프랜드 '더파라오' 안마의자.[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펼치는 ‘비 더 레전드(Be The Legend)’ 광고캠페인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1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공개된 ‘비 더 레전드’ 광고캠페인 영상에선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두 번째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페이커는 이(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살아있는 레전드이다. 월드 챔피언십에서 최다 우승을 기록했고 2013년 데뷔 이래 지금까지 꾸준히 최고의 미드라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그는 빠른 분석과 정확한 판단력으로 상황에 맞게 캐릭터를 변화시키며 리그를 지배하는 선수로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로게이머로 꼽힌다.

바디프랜드는 이날 선보인 영상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4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페이커의 플레이에 빗대어 표현했다. 고객을 '10년 더 건강하게' 하는 바디프랜드의 뛰어난 기술력을 자신만의 기술로 레전드 반열에 오른 페이커에 투영한 것.

페이커는 영상에서 다양한 공략법과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다양한 공략법을 가진 자만이 게임을 지배한다”는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필드에서 생각에 잠긴 페이커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분석해 정확하고 디테일하게, 어떤 컨디션에도 맞춰주는 47개의 마사지 프로그램’이라는 소개와 함께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의 심볼들이 어우러져 페이커를 감싼다. 이후 ‘더파라오’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모습으로 바뀌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페이커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사진=바디프랜드]
페이커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사진=바디프랜드]

페이커의 전언에 따르면 LOL의 승패는 캐릭터의 특징을 파악해 그에 맞는 전략을 구사하는 것에 달려있다. 이 같은 이유로 그는 정확한 공략법을 찾기 위해 늘 연습을 쉬지 않는다.

바디프랜드 역시 꾸준한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퀸즈’, '숙취', ‘회음부 마사지’ 등 각 신체 및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 △‘자연 수면’, ‘해먹 수면’ 등 4가지 모드로 세분된 수면 마사지 △‘CEO’, ‘육아맘’, ‘수험생’, ‘시니어’와 같이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사용자별 마사지 △‘골프’, ‘요가’, ‘필라테스’ 등 운동 후 많이 사용한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스포츠 마사지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47개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공략법을 이용한 플레이로 세계 무대를 평정한 페이커와 다양한 모드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바디프랜드가 손을 잡았다”며 “손흥민과 페이커에 이어 공개될 마지막 레전드의 이야기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가 펼치고 있는 ‘비 더 레전드’ 캠페인은 ‘바디프랜드와 함께 레전드가 돼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레전드 스포츠 스타로 발돋움하는데 핵심 중 하나인 건강관리를 바디프랜드가 돕고 그들만의 건강관리법을 전한다는 의미다.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기술을 통해 고객들이 자기 분야의 레전드가 되기를 응원한다는 메세지도 녹아 있다.

앞서 지난달 14일 캠페인 첫 주인공 손흥민을 통해 ‘XD’, ‘XD-Flex’, ‘XD-Pro’ 등 마사지 모듈 라인업을 소개했다. 바디프랜드는 손흥민과 페이커에 이은 또 다른 레전드의 이야기도 추가로 전할 예정이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