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 유소아 맞춤 ‘모션 C&G SP X’ 보청기 출시
시그니아, 유소아 맞춤 ‘모션 C&G SP X’ 보청기 출시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8.3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소아 난청에 최적화된 시그니아 ‘모션 C&G SP X’ 보청기.[사진=지멘스]
유소아 난청에 최적화된 시그니아 ‘모션 C&G SP X’ 보청기.[사진=지멘스]

지멘스 보청기의 새 이름 시그니아(Signia)는 유소아 난청인들에게 최적화된 보청기 ‘모션 C&G SP X’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시그니아 보청기의 ‘모션 C&G SP X’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슈퍼파워 충전식 귀걸이형 보청기다. 고심도 난청까지도 커버할 수 있는 고출력 제품이다.

청력 손실의 정도가 아주 심하지 않다면 모션 C&G X나 모션 C&G P X 와 같은 다양한 출력 옵션이 가능해 유소아의 청력 손실의 정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슈퍼파워 고출력이 가능한 귀걸이형 보청기 중 충전식 제품은 시그니아 모션 C&G SP X가 유일하다. 특히 배터리 도어가 없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유소아가 보청기 배터리를 삼킬 위험이 없어 안전성이 확보됐다. IP68의 방수방진 등급을 받아 땀과 먼지가 보청기로 스며들 확률이 매우 낮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필요한 내구성도 뛰어나다.

모션 C&G SP X에 적용되는 ‘드라이 앤 클린 충전기’는 충전과 동시에 UV 자외선 세척 및 건조가 가능하며 덮개가 있이 보관 및 관리가 용이하다.

유소아기에는 신체가 계속 성장하므로 귓속형, 오픈형보다 귀걸이형 보청기를 사용하면서 외이도가 자랄 때마다 이어몰드를 간단히 교체해 사용하는 게 편리하다. 시그니아 모션 C&G SP X는 유소아도 사용할 수 있는 소형 이어후크와 총 24가지의 컬러 이어몰드를 보유하고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상을 직접 선택함으로써 보청기에 대한 거부감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유소아 난청에 최적화된 시그니아 모션 C&G SP X 보청기는 전국 시그니아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청기 기능에 대한 전반적인 체험도 방문 즉시 가능하다. 지역별 시그니아 전문점은 시그니아 보청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내 연결된 개별 전문점 사이트를 방문해 보다 상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kja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