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오디션', 8월의 아이돌 음원 유저 투표 진행
한빛 '오디션', 8월의 아이돌 음원 유저 투표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08.2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 vs 이무진 '신호등'
아이돌 음원 유저 투표 이벤트 홍보 이미지.[사진=한빛소프트]
아이돌 음원 유저 투표 이벤트 홍보 이미지.[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에서 이달의 아이돌 음원을 뽑는 투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오디션은 지난 26일 점검 이후부터 오는 9월9일 점검 전까지 '8월 이달의 아이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이벤트 아이돌 음원은 브레이브걸스의 '치맛바람'과 이무진의 '신호등'이다.

8월 이벤트 지정모드인 안무배틀, 비트러쉬, 블록비트, 스페이스팡팡, 팸배틀에서 유저들이 해당 음원 선택 후 이벤트 기간 플레이 한 횟수를 합산해 최종 우승곡이 정해진다. 이벤트 음원들은 각각 다른 BPM과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신규 음원을 이벤트 대상 모드에서 매주 50회 이상 플레이한 유저 모두에게는 각각 경험치 2배 아이템(20회)을 지급한다.

또한, 유저들은 아이돌 음원 중 가장 많이 플레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1위 후보에 투표할 수 있으며 우승곡 예측에 성공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각각 5000이벤트캐시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지정 모드에서 이벤트 음원을 가장 많이 플레이 한 상위 100명에게는 '이달의 아이돌 마스터' 마크를 지급한다. 마크는 게임룸에서 유저의 아바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새로운 아이돌 음원과 함께하는 게임 플레이 또는 투표를 통해 선물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무한 감사드리고 유저들의 즐거움이 더욱 커질 수 있는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