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푸드세일페스타', 20% 중복 할인쿠폰 제공
G마켓·옥션 '푸드세일페스타', 20% 중복 할인쿠폰 제공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8.1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 소상공인 상생 프로모션 ‘푸드세일페스타’ 실시 이미지. [이미지=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소상공인 상생 프로모션 ‘푸드세일페스타’ 실시 이미지. [이미지=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은 코로나19로 힘든 소상공인들을 독려하기 위한 ‘함께 이겨내요, 푸드세일페스타’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상공인과 신규 판매자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가공식품 △건강식품 △커피·음료군에 사용 가능한 20%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G마켓,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00원까지 할인되며 아이디(ID)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매일 자정 최대 25% 할인된 가격의 ‘오늘의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이날 G마켓에서는 △가르시니아 콜레로뺄래(1+1) △무가당두유 40병을, 옥션에서는 △곤약쫀디기 17g(48봉) △곤약젤리 베스트 5가지 맛(50팩)을 특가에 판매한다.

메인관과 함께 △가공식품관 △건강식품관 △커피·음료관 △지프레시(Gfresh) △스마일배송 식품관으로 나눠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소상공인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식품 전문 MD들이 시즌에 맞게 구성한 추천 상품 코너도 마련했다. 추천 상품 코너에는 가공식품, 인기 디저트류, 주방 팬트리를 든든하게 채워주는 통조림, 조미료, 여름 막바지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 등이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2일까지 농가 판로 활성화를 위한 ‘으랏차차 우리농산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G마켓과 옥션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손잡고 aTKFIS(농가정보서비스)에 등록된 농가의 국내산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웹사이트 별로 ‘10% 할인쿠폰’을 2장씩 선보이며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00원까지 할인된다.

추천 상품으로는 △고당도 하우스 햇수박 6킬로그램(㎏) △담금용 청귤 3㎏ △당일도정 함평쌀 20㎏ △산지직송 창녕 양파 5㎏ △1++국내산 한우 등심 200그램(g) △할라피뇨고추 1㎏ 등이 있다.

G마켓 마트뷰티실 김은신 실장은 “코로나19로 가게 운영이 쉽지 않은 상황이 되자 온라인 채널을 통한 매출 증대를 꿈꾸는 소상공인과 농가가 많아졌다”며 “이들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전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