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대면 선호 고객 위한 'WON컨시어지' 출시
우리은행, 비대면 선호 고객 위한 'WON컨시어지' 출시
  • 임혜현 기자
  • 승인 2021.08.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회현동 우리은행 본점 전경. (사진=신아일보DB)
서울 회현동 우리은행 본점 전경. (사진=신아일보DB)

우리은행은 비대면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전담직원 1대 1 매칭 관리서비스인 'WON컨시어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WON컨시어지'서비스는 우리WON뱅킹에서 전담직원 1대 1 매칭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및 가입은 물론, 만기관리와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정된 'WON컨시어지'서비스 대상은 우리WON뱅킹을 주로 이용하는 20~40대 우수고객이다. 향후 선정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WON컨시어지'서비스는 우리WON뱅킹 앱의 WON컨시어지 전용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WON컨시어지' 출시를 기념해 '첫만남 첫톡'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첫째, 전담직원과 첫 톡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 총 4200명에게 제공한다. 

둘째, 'WON컨시어지'전담직원 추천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5돈, 1명), GS 주유상품권(3만원권, 50명),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 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상담과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dogo84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