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옥천군 포도·복숭아 라이브 방송 판매
우체국쇼핑, 옥천군 포도·복숭아 라이브 방송 판매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1.07.2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과 우체국쇼핑몰서 농가매출 지원
우체국쇼핑은 옥천군 포도·복숭아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9월30일까지 북숭아 온라인축제도 마련했다. [이미지=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쇼핑은 옥천군 포도·복숭아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9월30일까지 북숭아 온라인축제도 마련했다. [이미지=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쇼핑을 운영하는 우정사업본부 산하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민재석)은 옥천군, 옥천우체국과 27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우체국쇼핑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옥천군 백도복숭아와 황도복숭아를 판매한다.

옥천군, 옥천우체국은 이번 네이버 플랫폼을 활용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향수옥천’ 브랜드 홍보와 지역 농가의 매출 증대를 목표로 우체국쇼핑과 9월30일까지 북숭아 온라인축제도 마련했다.

민재석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원장은 “산지 생산자들이 직접 참여해 상품을 홍보하는 옥천군 포도·복숭아 상생 라이브방송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적극적인 민·관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체국쇼핑은 국내 농수축산물 산지직송 판매의 대표 안심먹거리 온라인쇼핑몰로 전국 3500여개 우체국, 우체국쇼핑몰, 쇼핑앱과 우체국콜센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