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4단계' 교육기업, IT 우수인재 영입에 '열'
'거리두기 4단계' 교육기업, IT 우수인재 영입에 '열'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7.1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에맞춰 교육기업들이 우수 IT인재 영입전을 펼친다.

14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아이스크림에듀, 뤼이드, 야나두, 에듀윌, 휴넷 등은 우수 인재를 모집 중이다.

교육기업 채용공고.[이미지=잡코리아]
교육기업 채용공고.[이미지=잡코리아]

뤼이드는 인공지능 기반 학습 컨텐츠 개발 및 제공 기업 뤼이드가 테크니컬 프로그램 매니저(Technical Program Manager)를 공개 모집한다. 테크니컬 프로그램 매니저는 제품 및 서비스가 고객에게 정확한 일정에 맞춰 제공될 수 있도록 일정 계획과 개발, 검증 등에 관여하는 역할이다. 뤼이드는 별도 승인인 필요 없는 휴가 사용 제도를 실시하고 임직원들에게 주 1회 핸드테라피와 교정 테라피 서비스를 지원한다.

아이스크림에듀 오는 31일까지 IT 부문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AI개발‧서비스 △학습데이터 분석‧개발 △지능형 서비스 개발(웹 개발) △RPA개발 및 운영 등이다. 모집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 중 해당 분야 지식 및 경험 보유자를 우대해 채용할 방침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직원 복지제도로 생일과 결혼기념일, 임직원 자녀 입학 시 축하금을 지급하고, 매년 복지포인트도 제공한다.

휴넷은 오는 25일까지 인공지능교육 연구소에서 근무할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DBA △머신러닝 딥러닝 개발이다. 컴퓨터 공학 및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 중 DBA는 경력 3년 이상자, 머신러닝 딥러닝 개발은 경력 1년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휴넷은 무제한 자율휴가제, 5년 근속 마다 한 달 안식휴가 지급, 장기근속 포상제, 시차출퇴근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야나두는 오는 8월7일까지 유캔두 부문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상세 채용 분야는 △앱 디자인 △마케팅 디자인 △iOS 앱 개발 △백엔드 개발 등이다. 앱 디자인과 마케팅 디자인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 그 외 직무는 초대졸 학위 소지자에 한해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야나두는 3년, 5년, 10년 근속시 최대 1000만원과 1년 휴가를 지원한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각 부문별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을 진행하는 부문은 △콘텐츠 마케팅 △마케팅 △IT&Tech △출판 △교육&서비스 △경영 지원 △고객센터 등이다. 각 부문 모두 경력사원을 모집하며 자세한 지원자격 요건 등은 잡코리아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서류전형 통과 후 1~3차 면접 각 전형별로 면접비를 5만~10만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주4일 근무제를 시행 중이다.

kja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