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고객기상청' 운영…고객 소통 확대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고객기상청' 운영…고객 소통 확대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7.0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견 남긴 고객에 선물 증정…서비스 개선 이어지면 별도 선물
NH농협생명이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고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해 '고객기상청'을 운영한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고객과의 소통을 늘리고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해 '고객기상청'을 운영한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보다 많은 고객의견을 듣기위해 모바일창구에 '고객기상청'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고객기상청은 NH농협생명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날씨의 형태로 의견을 남기고, 개선 의견을 작성하는 소통창구다.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서비스 중 △보험계약대출 △보험료 납입 △사고보험금 청구 등 3가지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기상청 페이지로 이동해 의견을 남길 수 있다. 

또 고객센터 메뉴에도 고객기상청 페이지를 운영해, 주1회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지 개선의견을 적을 수 있다.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고객 의견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경청하기 위해 이번에 고객기상청을 오픈했다"며 "NH농협생명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언제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고객기상청에 의견을 남기고, 개인정보동의를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이와 함께 남겨진 의견이 실제 서비스 개선으로 이어지면 별도의 상품도 제공한다.

bth7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