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집에 같이 갈래’ 프리 리스닝 영상 공개
정승환 ‘집에 같이 갈래’ 프리 리스닝 영상 공개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7.0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에 이은 덴티스테X정승환 두 번째 콜라보 음원
7월 17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
사진 = 덴티스테
사진 = 덴티스테

정승환 신곡 ‘집에 같이 갈래’가 7일 베일을 벗는다.

정승환의 ‘집에 같이 갈래’의 음원 일부를 먼저 들을 수 있는 프리 리스닝(Pre-Listening)영상이 깜짝 공개된다. ‘집’이라는 공간을 배경으로 우두커니 앉아 누군가를 그리는 듯 노래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정승환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집에 같이 갈래’는 남녀가 다른 듯 닮은 마음을 이야기하는 두 가지 버전의 노래로 선보인다. 9일 공개를 앞둔 첫 번째 버전은 권진아가 참여해 집에 가는 길 마주친 좋아하는 사람에 설렘을 이야기한다. 17일 공개 될 두 번째 버전에서는 정승환이 참여해 마음 한편에 깊숙이 간직해 둔 말을 용기 있게 꺼내어 놓는다.

프리 리스닝 영상은 이날 오후 8시부터 덴티스테와 안테나의 공식 SNS에서 공개된다. 덴티스테X정승환의 ‘집에 같이 갈래’는 17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집에 같이 갈래’는 덴티스테와의 콜라보 곡이다. 덴티스테는 치약을 비롯한 구강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던 ‘사랑’을 주제로 평범한 일상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가져다주는 가치와 행복에 대해 드라마와 음원으로 소통해왔다. 2020년에는 정승환과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을 선보여 상위권 차트에 오르는 등 큰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덴티스테 마케팅 담당자는 “정승환의 건강한 치아와 잇몸뿐만 아니라 사랑의 메시지를 다채롭게 전할 수 있는 0순위의 아티스트이기 때문에 2년 연속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