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ETF 거래 시 매일 최대 20만원 혜택
유진투자증권, ETF 거래 시 매일 최대 20만원 혜택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7.0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간 거래금액에 따라 캐시백·문화상품권 제공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31일까지 상장지수펀드(ETF) 일 거래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7월 ETF 거래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ETF 유형별로 총 네 개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우선, 이달 말까지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ETF 전 종목에서 하루 10억원 이상 거래하면 5만원을 캐시백한다. 

또 유진투자증권은 삼성자산운용·한국투자신탁운용·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 7월 한달간 이벤트 대상 ETF를 거래할 경우 일 거래금액에 따라 문화상품권도 지급한다.  

삼성자산운용과 함께하는 'KODEX ETF 3종 이벤트'의 대상종목은 △KODEX 미국FANG플러스(H) △KODEX 미국S&P500TR △KODEX 미국나스닥100TR이며, 한국투자신탁운용과 함께하는 'KINDEX ETF 2종 이벤트'의 대상종목은 △KINDEX Fn5G플러스 △KINDEX 네비게이터친환경자동차밸류체인액티브다. 마지막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과 함께 마련한 'TIGER ETF 2종 이벤트'의 경우 △TIGER 퓨처모빌리티액티브 △TIGER 글로벌BBIG액티브를 거래할 때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금액별 혜택 기준을 살펴보면, 세 개 이벤트 모두 해당 종목의 일간 합산 거래 금액이 △1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장 △1000만원 이상이면 5000원 △1억원 이상이면 2만원 △10억원 이상이면 5만원이 각각 문화상품권으로 매일 지급된다. 상품권은 각 해당 운용사에서 지급하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혜택은 이벤트 별로 개인당 한번씩, 최대 3잔이 적용된다.  

이에 따라 4개 이벤트에 모두 참여해 하루 40억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은 일일 최대 2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ETF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이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지난달에 이어 이번달에도 ETF 거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