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시크릿 콘텐츠' 시즌3 출시
이투스교육, '시크릿 콘텐츠' 시즌3 출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1.07.0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서점 이투스북닷컴 판매
온라인 서점 이투스북닷컴에서 판매되는 2022 수능 대비 ‘시크릿 콘텐츠’ [이미지=이투스교육]
온라인 서점 이투스북닷컴에서 판매되는 2022 수능 대비 ‘시크릿 콘텐츠’ [이미지=이투스교육]

온·오프라인 입시 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은 2022학년도 수능 대비 ‘시크릿 콘텐츠’ 시즌3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투스교육은 산하 계열 학원에서만 독점 공급했던 시크릿 콘텐츠를 올해 3월부터 온라인 서점 이투스북닷컴에서 전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판매한다.

시크릿 콘텐츠는 2022학년도 수능에 최적화된 개념 정리와 킬러 문항까지 대비할 수 있는 단기 모의고사 콘텐츠로 매월 새로운 문항으로 출제된다.

이번 시크릿 콘텐츠 시즌3에는 6월 모의고사에서 적중률이 높았던 문제 유형과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수학 킬러 문항이 중점적으로 반영됐다.

시크릿 콘텐츠는 △수학(킬러5, 준킬러10, 5027모의고사) △국어(킬러9) △영어(킬러8) △과학(킬러7) △전과목(수능핏)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수학 ‘5027 모의고사’는 50분 동안 27문제를 푸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이투스교육은 대입 일정에 맞춰 회차·패키지별 시즌제 콘텐츠를 제공한다.

남형주 이투스교육 퍼블리싱사업 본부장은 “최신 수능 출제 경향에 맞춘 예시 문항과 실제 6월 모의고사에 출제된 문항을 이번 시즌3에 반영했다”며 “원점수 만점에 도전하는 학생은 강남하이퍼 킬러 시리즈를, 수능과 동일한 구성으로 전과목 실전 연습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 수능핏을 활용하면 성적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교육은 이투스북닷컴에서 시크릿 콘텐츠 리뷰 작성 후 신청폼을 제출한 선착순 300명에게 GS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한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