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2021 브랜드데이행사…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NH농협금융, 2021 브랜드데이행사…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 안정훈 기자
  • 승인 2021.06.17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병환 회장 "100% 민족자본 바탕, 전국 방방곡곡 농업인·국민과 함께 성장"
손병환 농협금융지주 회장(사진 왼쪽 2번째)과 권준학 농협은행장(왼쪽 첫 번째)이 17일 오전 농협은행 본사 로비에서 열린 '2021 NH농협금융 브랜드데이' 행사에서 임직원에게 브랜드 통합 전시물을 안내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

NH농협금융이 17일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2021 NH농협금융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부터 농협금융의 다양한 브랜드 자산을 바로 알고,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시키고자 기획됐다.

브랜드데이 행사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 로비에 전시공간을 조성해 진행됐다. 전시공간에는 농협금융의 대표 슬로건·캐릭터·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가 탑처럼 쌓여 하나의 상징물로 표현됐다. 

또한 오랜 세월 농업·농촌·농업인과 함께해 온 '농협'의 심벌마크(심)를 전면에 내세운 포토존을 설치해 60주년을 맞이한 농협브랜드의 역사를 기념하는 의미를 더했다.

NH농협은행은 간편한 가입으로 생활 밀착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플랫폼 '올원뱅크'와 대표 캐릭터 '올리&원이', 개인 맞춤형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 'NH자산플러스' 등 여덟 가지 브랜드를 전시했다.

특히 지난 2016년 런칭 이후 700만명이 넘는 고객의 선택을 받은 '올원뱅크'는 예금·대출·보험·카드 등 금융의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농협금융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날, 손병환 금융지주회장과 권준학 은행장은 출근길 임직원과 함께 전시물을 관람하며 농협금융 브랜드에 담긴 의미를 되새겼다.

또 브랜드와 캐릭터가 새겨진 텀블러를 나눠주며, 사무공간에서 종이컵 사용을 줄이고 'ESG 애쓰자 캠페인'을 실천할 것을 당부했다.

손 회장은 "NH농협금융은 100% 민족자본을 바탕으로 전국 방방곡곡 농업인·국민과 함께 성장한 브랜드"라며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한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elcometo30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