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9일 코엑스점 오픈…국내 16번째 매장
SPC 쉐이크쉑, 9일 코엑스점 오픈…국내 16번째 매장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6.09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브로드웨이 연상 모던한 매장 인테리어
개점 5일간 선착순 100명 '오픈 기프트팩' 증정
9일 오픈하는 쉐이크쉑 코엑스점. [사진=SPC]
9일 오픈하는 쉐이크쉑 코엑스점. [사진=SPC]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9일 국내 16번째 쉐이크쉑 매장인 코엑스점을 개점한다.

이날 SPC에 따르면, 쉐이크쉑 코엑스점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1층에 117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골드 색상과 조명을 활용해 뉴욕의 브로드웨이(Broadway)를 연상시키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코엑스점에선 또, 전용 픽업존인 ‘쉑 트랙(Shack Track)’을 설치해 딜리버리(배달)와 픽업이 손쉽도록 했다. 

쉐이크쉑 코엑스점은 쉑버거와 쉑 스택, 스모크쉑 등 대표 메뉴 외에도 바닐라 커스터드에 색감이 화려한 머랭 쿠키와 블루베리 잼, 레몬 커드(curd)가 어우러진 디저트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를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SPC는 쉐이크쉑 코엑스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매장 주변을 뉴욕 브로드웨이를 테마로 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여러 영화 장면과 함께 하는 쉐이크쉑 아트워크를 활용한 코엑스점 엽서 굿즈에 ‘시크릿 티켓’ 30장을 넣어 영화관람 쿠폰과 쉑버거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코엑스점 첫 방문 소비자는 쉑블록과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필름카메라, 양말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제공 받는다. SPC는 이외에도 개점 첫 날부터 5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쉐이크쉑 마스크 스트랩과 선글라스로 구성된 ‘오픈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아울러 코엑스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증강현실(AR) 게임인 ‘캐치 더 쉑(Catch the Shack)’을 이날 동시에 선보인다. 캐치더쉑은 해피포인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해피리얼(Happy Real)’ 애플리케이션을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하다. 게임 임무를 완수하면 코엑스점만의 시크릿 메뉴 ‘그릴드 치즈위드 베이컨’을 1000원에 즐길 수 있고, 파운틴 소다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쉐이크쉑 코엑스점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