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제나, 양면 낮잠이불 출시 예고 “100수 누빔·풍기인견 누빔 구조”
제이앤제나, 양면 낮잠이불 출시 예고 “100수 누빔·풍기인견 누빔 구조”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6.0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제이앤제나
사진 = 제이앤제나

아기용품 브랜드 ‘제이앤제나’가 100수 풍기인견 누빔 양면 낮잠이불 출시를 예고했다.

8일 제이앤제나에 따르면 이번 낮잠이불패드는 100수 누빔과 풍기인견 누빔 등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쪽 면은 ‘100수 피그먼트 누빔 순면’으로 일반 소재 대비 2~3배 이상 고가에 형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퀄리티 소재로 부드럽고 먼지가 적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른 한쪽 면은 석유원사 폴리 원단 대신 풍기인견 천연 소재를 적용한 것이 포인트다. 여기서 말하는 인견은 나무에서 온 천연소재의 인조견사의 줄임말로 수분 흡수 및 발수가 빠르게 이뤄져 쾌적한 사용감을 나타내는 것이 장점이다. 냉장고 섬유라고도 불리는 가운데 정전기 발생 염려가 적을 뿐 아니라 강화인조 대비 얇고 부드러운 촉감이 두드러진다.

또 100% 비스코스레이온 소재로 냉기를 방출해 더운 여름에 사용하는데 최적의 조건을 자랑한다. 아울러 누빔 가공 후 고온으로 삶는 가공을 거친 덕분에 불순물 제거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제이앤제나 관계자는 “이번 낮잠이불 제품은 22온스로 제작해 등 베김 걱정 없고 오랜 기간 사용해도 꺼짐 현상이 적으며 누빔 처리를 해 세탁 시 솜뭉침 현상을 최소화하는 것이 강점”이라고 전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