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신규 TV 광고 온에어
굿리치, 신규 TV 광고 온에어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6.0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족한 보장 점검 가능한 '보험 분석' 소개
굿리치 신규 TV 광고. (자료=굿리치)
굿리치 신규 TV 광고 중 한 장면. (자료=굿리치)

통합 보험 관리 플랫폼 굿리치가 신규 광고 '보험을 지혜롭게' 시리즈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코미디언 김지혜가 가족의 보험을 걱정하는 남편 박준형에게 굿리치를 통한 보험생활의 비법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굿리치 '보험 분석' 기능은 가입된 보험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이를 알기 쉽게 등급으로 보여준다. 부족한 보장 내역을 한눈에 점검할 수 있고, 보장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굿리치는 이번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내 보험 바로알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굿리치 앱에 접속해 이벤트 안내에 따라 보험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2명)와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3명), 스타벅스 음료 상품권(2000명) 등을 증정한다.

굿리치 운영사 한승표 리치플래닛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 시리즈는 두 부부의 연출을 통해 일상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보험 고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편리하고 실용적인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