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냇밀, 프리미엄 밀키트 출시…"소비자 니즈 고려"
배냇밀, 프리미엄 밀키트 출시…"소비자 니즈 고려"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1.06.0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라벨제품 최고급 식재료·이색 메뉴 차별화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의 신제품 프리미엄 밀키트. [이미지=아이배냇]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의 신제품 프리미엄 밀키트. [이미지=아이배냇]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은 소비자 편리성을 강화한 이유식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배냇밀 밀키트’는 유기농 하이아미쌀·국내산 한우·무항생제 닭고기·국내산 수산물·산지 특화재료 등 고급 식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이유식 밀키트다. 중기 이유식부터 후기, 완료기까지 이유식 각 단계에 적합한 입자로 손질했다. 또 메뉴에 따라 채소육수와 한우육수를 함께 구성해 맛과 영양을 더했다.

이번 밀키트 메뉴는 일반제품과 블랙라벨제품으로 판매된다. 특히 블랙라벨은 최고급 식재료로 만든 이색 메뉴로 구성했다. 제품은 단품과 세트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배냇밀 관계자는 “배냇밀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고자 연구개발에 매진한다”며 “이번 배냇밀 밀키트는 이유기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들의 다양한 상황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배냇밀은 이번 밀키트 신제품 출시로 영유아 이유식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배현주 배냇밀 연구원은 “육아를 하는 소비자들이 더 편리하게 아이 건강을 챙기고 많은 시간동안 아이와 교감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간편한 프리미엄 배냇밀 밀키트를 통해 부모와 아이가 행복한 성장의 시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냇밀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