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렌터카 이용 시 레스토랑 15% 할인"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렌터카 이용 시 레스토랑 15% 할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6.0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관광개발, 14개 레스토랑·바 여름시즌 점심시간대 적용
롯데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여름시즌에 맞춰 지정된 렌터카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호텔 식음업장을 이용하면 1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일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이하 리조트)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렌터카 이용 기간 동안 호텔 식음업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점심시간대(매일 오전 11시30분~오후 3시)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렌트는 ‘JAR 제주공항렌트카’와 ‘무지개 렌트카’, 제주도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예약 플랫폼 ‘돌하루팡’에서 가능하다.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렌터카 예약 확인서 또는 영수증, 바우처를 제시하면 된다. 적용 기간은 이날부터 8월31일까지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운영 중이다. 대표적으론 오픈 키친에서 즉석으로 메뉴를 제공하는 인터네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과 중국 4대 진미를 맛볼 수 있는 ‘차이나 하우스’,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카페 8’, 한식당 ‘녹나무’ 등이 있다.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관계자는 “렌터카 이용객 할인 프로모션으로 호텔 내 다양한 식음업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여름 휴가시즌에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