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시민건강달리기 대회 15일 열려
밀양 시민건강달리기 대회 15일 열려
  • 밀양/안병관기자
  • 승인 2009.08.1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곡동 둔치서 시청 광장까지 3.9km코스
밀양지역 시민들의 생활 체육의 전변확대로 삶의 질을 높이고 시민화합을 위해 15일 시 생활체육회 주최로 제 44회 생활체육 시민건강달리기 대회가 개최된다.

시민건강달리기 대회는 가곡동 둔치(부전타워 앞)에서 오전 6시에 출발해 영남루, 진마트를 거쳐 시청 광장까지 3.9km코스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관심 있는 시민이면 참여할 수 있다.

이날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티를 증정하고 행원권 추첨을 통해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특히 이날 대회는 의전행사 간소화 일환으로 많은 시간이 소요돼 참가한 시민들이 오랜 시간을 기다리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개회식은 개최하지 않고 시간에 맞추어 대회를 바로 개최할 계획이다.

또한 올해로 39회째를 맞이하는 청도면 체육대회가 체육회 주관으로 청도중학교 운동장에서 오전 8시부터 개최돼 면민들의 화합과 건강증진에 기여하게 된다.

매년 8월 15일 개최되는 체육대회는 면민들의 화합과 건강증진은 물론 8·15 광복절을 기념하는 나라사랑의 장으로 풍물패 공연과 각종 체육행사, 노래자랑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관계자는 “시민들이 생활체육의 즐거움을 느끼고,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철저를 기하고 있으므로 많은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