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페어, 네퓨어 마스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17일 진행
에코페어, 네퓨어 마스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17일 진행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5.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파인텍)
(사진=(주)파인텍)

(주)파인텍의 네퓨어, 뉴네퓨어 특허 마스크 공식 지정 판매처인 '에코페어'가 세 번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7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과 함께 런칭 이후 단독 최저가 쇼핑 혜택을 공개할 전망이다. 

14일 에코페어에 따르면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저가 혜택과 더불어 100세트 한정 수량 판매 혜택을 선보인다. 구매 시 KF-AD 마스크 선물세트 박스 포장과 네퓨어 회전고리형 마스크 스트랩을 모두 증정하는 것이 포인트다.

또 마스크를 70매 구매한 고객은 동일 제품으로 5매를 추가로 증정받는다. 네퓨어, 뉴네퓨어 마스크 제품의 라이브 방송 쇼핑은 방송 시작 직후부터 방송 종료 후 1시간 이내에 가능하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진행 동안 마스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먼저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구매 후 베스트 리뷰 작성자 5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7만원,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소식 알림 500원 쿠폰, 스토어찜 2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에코페어 관계자는 "이번 세 번째 라이브 방송은 역대 최저가 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두루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라며 "많은 고객들의 시청 및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