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ETF 거래하면 매일 최대 20만원 지급
유진투자증권, ETF 거래하면 매일 최대 20만원 지급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05.1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100만원만 거래해도 스타벅스 커피상품권 제공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31일까지 상장지수펀드(ETF) 일 거래금액에 따라 캐쉬백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5월 ETF 거래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ETF 유형별로 총 네 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우선,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대상 ETF를 거래할 경우 일 거래금액(매수·매도 포함)에 따라 캐쉬백을 지급받을 수 있다. 혜택이 적용되는 ETF는 △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TIGER 레버리지 △TIGER 인버스 △KBSTAR Fn5G테크 △KBSTAR Fn수소경제테마 등 6종이다. 6개 종목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을 따져 하루 10억원 이상 거래 시 최대 5만원까지 캐쉬백되며, 이벤트 종목별 거래금액은 합산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삼성자산운용과 한국투자신탁운용, KB자산운용과 함께 이달 한 달간 이벤트 대상 ETF를 거래할 경우 일 거래금액(매수·매도 포함)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성자산운용과 함께하는 'KODEX ETF 3종 이벤트'의 대상종목은 △KODEX 미국FANG플러스(H) △KODEX 미국S&P500TR △KODEX 미국나스닥100TR이며, 한국투자신탁운용과 함께하는 'KINDEX ETF 3종 이벤트'의 대상종목은 △KINDEX Fn5G플러스 △KINDEX 미국다우존스리츠(합성 H) △KINDEX 싱가포르리츠다. 

KB자산운용과 함께 마련한 'KBSTAR ETF 3종 이벤트'의 경우 △KBSTAR 미국나스닥100 △KBSTAR 미국S&P500 △KBSTAR 유로스탁스50(H)을 거래할 때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금액별 혜택 기준을 살펴보면, 네 개 이벤트 모두 해당 종목의 일간 합산 거래 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장 △1000만원 이상이면 5000원 △1억원 이상이면 2만원 △10억원 이상이면 5만원이 각각 캐쉬백과 문화상품권으로 매일 지급된다. 

이에 따라 네 개 이벤트에 모두 참여해 하루 40억원 이상 거래 시 최대 20만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품은 각 해당 운용사에서 지급하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혜택은 이벤트 별로 개인당 한 번씩, 최대 4잔이 적용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ETF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을 반영해,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ETF 거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