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좌' 유정 모습 담긴 꼬북칩 한정판 판매 개시
'꼬북좌' 유정 모습 담긴 꼬북칩 한정판 판매 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5.10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 제품별 개성 살린 3종 선봬…이벤트도 풍성
브레이브걸스 유정 모습이 담긴 꼬북칩 한정판 초코츄러스맛. [사진=박성은 기자]
브레이브걸스 유정 모습이 담긴 꼬북칩 한정판 초코츄러스맛. [사진=박성은 기자]

오리온은 인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유정의 이미지를 넣은 ‘꼬북칩 한정판 패키지’ 3종 판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꼬북칩 한정판 패키지는 ‘네 겹의 즐거운 식감’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유정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담아 판매될 예정이다. 

3종 패키지는 유정이 발랄한 표정과 함께 손가락으로 네 겹을 표현한 콘스프맛, 놀이공원에서 츄러스를 즐기고 있는 듯한 모습의 초코츄러스맛, 한복을 입고 전통 디저트인 인절미를 들고 있는 사진이 들어간 인절미맛 등 제품마다 특징을 살려 디자인됐다. 

꼬북칩의 유정 모델 발탁은 브레이브걸스 팬들의 성원이 컸다. 유정은 만화 속 캐릭터 ‘꼬부기’를 닮은 귀여운 눈웃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눈여겨본 많은 팬들이 ‘꼬북좌’라는 애칭을 만들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오리온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서 유정을 꼬북칩 모델로 기용해 달라는 수많은 요청이 들어왔다. 

오리온은 유정 팬들과 소비자 성원에 호응하는 한편 유정의 발랄한 이미지가 꼬북칩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지난 3월 말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고객센터 등을 통해 한정판 판매처에 대한 팬들의 문의가 줄을 잇는 등 유정의 모습을 담은 꼬북칩 한정판은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는 게 오리온의 설명이다.

오리온은 꼬북칩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중순부터 말까지 꼬북칩 한정판 패키지를 구매한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포장지 겉면에 꼬북칩 대신 유정의 이름을 넣어 특별 제작한 ‘유정칩’을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또, 유정의 특별한 모습과 함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가 동봉된 스낵 패키지도 5월 말부터 온라인 한정으로 판매된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은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꼬북칩의 재기발랄한 제품 콘셉트와 브레이브걸스 유정 특유의 밝은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