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한정판 스니커즈 득템 기회"
신세계면세점 "한정판 스니커즈 득템 기회"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2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드아웃과 협업…오프화이트 컬래버 스니커즈 스페셜 래플
신세계면세점과 솔드아웃이 함께하는 '스페셜 래플' 배너[이미지=신세계디에프]
신세계면세점과 솔드아웃이 함께하는 '스페셜 래플' 배너[이미지=신세계디에프]

신세계면세점이 MZ세대 유치 위해 오프화이트 한정판 스니커즈를 내놨다.

신세계면세점은 무신사의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soldout)’과 손잡고 오프화이트(Off-White)의 한정판 컬래버스니커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스페셜 래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람에게만 구매 자격을 부여하는 ‘래플(raffle)’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선착순 판매 방식보다 공정하게 기회를 제공하고 당첨 발표를 기다리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스페셜 래플은 오는 4월26일부터 5월2일까지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의 컬래버 스니커즈 10종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특히 쉽게 접하기 어려운 ‘희귀’ 품목들로 래플 상품 라인업을 알차게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구할 수 없는 운동화’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희소성이 높은 ‘에어조던 1 레트로 하이 오프화이트 더 텐 UNC 파우더블루’와 ‘나이키 에어포스 1 로우 오프화이트 더 텐 블랙/볼트’ 등이 있다.

스페셜 래플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솔드아웃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솔드아웃 앱 회원가입 후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신세계면세점 마케팅 수신·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17일에 개별 공지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10종의 스니커즈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김재철 팀장은 “이제는 쇼핑을 하나의 ‘놀이’로 인식하는 시대”라며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