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항공기 3대 대상 1년간 래핑 광고 예정
신한카드가 판귄 캐릭터를 활용한 항공기 래핑 광고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항공기 래핑 광고는 국내 카드업계에서 시도되는 첫 번째 사례로 마스터카드와 공동으로 기획됐다.
래핑 광고란 옥외광고물에 인쇄물로 감싸거나 그림을 그려서 표시하는 광고물이다.
신한카드는 귀엽고 친근한 판귄 캐릭터 이미지를 여행 콘셉트의 일러스트로 제작해 티웨이 항공기 총 3대에 래핑을 진행한다. 외부 래핑을 비롯해 좌석 트레이테이블 등 내·외부 래핑광고도 할 계획이다. 이번 래핑 광고는 론칭 시점으로부터 1년간 진행된다.
항공기 래핑 과정 등 광고 제작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은 신한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그 동안 갈 수 없었던 여행에 대한 그리움과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설레임 등을 래핑 광고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항공업과 상생한다는데 그 의미가 더 깊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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