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이사·혼수용품 최대 69% 할인 판매
G마켓·옥션, 이사·혼수용품 최대 69% 할인 판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4.22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22~25일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삼성·LG·다이슨·한샘 등 40여개 브랜드 참여
G마켓과 옥션은 4월22일부터 25일까지 가전·리빙용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하는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을 진행한다. [출처=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은 4월22일부터 25일까지 가전·리빙용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하는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을 진행한다. [출처=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이(e)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22일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를 동시 진행한다.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는 이사와 혼수 시즌 ‘플렉스(Flex)’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외 40여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브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필립스 △일렉트로룩스 등 20여개 디지털·가전 브랜드와 △자주(JAJU) △한샘 △씨가드 △에이스침대 △리바트 △레이디가구 △쁘리엘르 등 14개 리빙 브랜드가 있다. 자동차·반려동물용품 브랜드도 함께 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자정마다 사이트별로 최대 69%를 할인하는 특가상품 5종이 공개된다. 22일은 G마켓에서 △삼성 무선청소기 제트 △에브리봇 엣지 물걸레청소기 △LG그램 △씨가드 토퍼 △삼성전자 외장SSD를 특가 판매한다. 

옥션에서도 △LG디오스 식기세척기 △일렉트로룩스 파워프로 무선청소기 △HP ENVYx360 노트북 △아르페지오 간절기 침구세트 △에너맥스 LIQMAX III ARGB 360 수랭쿨러를 판매한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브랜드별로 최대 ‘2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의 경우, ‘카드사 5% 즉시할인’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10만원 이상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또는 옥션에서 ‘가격호러쇼’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Supply Management 부문장(전무)는 “올해는 특히 이사, 혼수를 준비할 때 고가의 제품, 유명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는 ‘플렉스 소비’가 두드러진 것으로 보인다”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브랜드를 엄선하고,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